이미지명
상품검색
전체카테고리 메뉴
고객센터

고객센터

070-8281-6969

카카오톡

카카오톡

멍멍이닷컴

Q&A

게시물 검색
정말 이해할 수가 없네요
쭈맘 조회수:1115
2015-07-17 20:14:30

거짓말과 과장하는 내용 하나 없는바입니다 너무 어이가 없네요

리트리버 옷 하나와 이발기 하나를 구매했어요

이발기는 워낙 '털이많아서겠지' 하고 그냥 잘 사용했어요

옷을 입혀봤더니 사이즈가 많이 크더라구요 바로 전화를 해서 사이즈에 대해 의논을 했고

교환을 하기로 했어요

혹시나 교환할 상황이 올 수 있으니 입히기 전에 교환 유의사항에 대해 숙지하고 옷을 입혔

습니다 내용은 즉 향수 뿌리면 안되고 세탁하면 안된다 하드라구요 당연히 아는 사실이라

바로 입혔고 1분 도 채 지나지 않고 바로 옷을 탈의하고 통화를 했죠 통화 내용은 사이즈를

의논하는 것 외에 다른 내용은 없었습니다 옷을 받아보시고 전화가 왔드라구요

"말려서 판매할 수 있을 정도의 냄새가 아닌 너무 심하다, 옷에 털이 너무 많다"

이러네요 반품이나 교환한다고 하면 어느 회사에서 좋아하겠나 싶어서 착용하기 전에도 일

부로 더 읽어봤던 것이고 털도 제가 제거하고 보냈어요 목욕을 전 날 목욕시켜서 냄새도

안날거라 확신했는데 저렇게 말씀하시니 너무 황당하드라구요 솔직히 말해서 판매직에서

교환 반품 안좋아하는거 알지만 제가 보기에는 너무 노골적으로 괜히 악감정에 그런거 아

닌가 싶다는 생각만 들었어요 왕복 배송비는 차감해 주신다고 하셨는데 맘 같아서는 그냥

돈으로 환불 받고 싶네요 통화로 말씀드린거지만 리트리버가 11개월이라 거의 다 성장했고

한마리만 키우는데 그 큰 옷이 무슨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너무 기가차네요 제가 너무 속상

해 하니깐 나중에야 하는 말씀이 " 털은 저희가 제거할 수도 있지만 냄새가.. " 이러는데 진짜

이해가 안되는말씀만 하니깐 억지만 부리고 있구나 생각했어요 교화 반품이 싫으면 싫다하

시지 그런 핑계를 대면서 고객을 대하는건 아닌거 같아요 다른 사이트에서는 vvip로 인정

받고 그렇게 이용하다가 새로운데 이용해 보려고 왔는데 기분만 불쾌하네요 다신 이용 안

하면 되는 부분이지만 너무 억울하고 이런 소비자는 없길 바라는 마음에 글 올려요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